-5 C
Toronto
2024년 2월 29일 목요일

한국에서 해외로 기프티콘 보내기, 해외에 있는 친구가 가장 선호할 선물은?

해외에 있는 지인에게 기프티콘이나 선물을 보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곤란했던 적이 있으신가요? 오늘은 쉽고 간단하게 해외 지인에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선물

한국에서 해외로 기프티콘 보내기

기프티콘(gifticon)은 기프트(gift)와 아이콘(icon)의 합성어이며 정식 명칙은 모바일 상품권입니다.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쉽게 주고 받는 기프트콘은 안타깝게도 한국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해외에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해외에서는 무엇을 주로 주고 받을까요?

국가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미국과 캐나다를 포함한 북미에서는 주로 아마존 기프트카드(Amazon Giftcard)나 스타벅스 상품권 등을 부담없이 주고 받습니다.

하지만, 커피를 마시지 않는 사람들도 많아서 아마존 기프트카드가 가장 무난한 편입니다. 전세계에서 가장 큰 온라인 쇼핑몰이며 프라임 서비스로 편하고 빠르게 상품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마존 상품권 구매하기

먼저 아마존 기프트카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미국인지 캐나다인지에 따라 사이트 주소가 다릅니다. 정확한 주소는 아래 링크를 사용하세요.

아마존 기프트카드
1. 아마존 eGift Card는 아마존에서 공식적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기프트카드입니다. 먼저 기프트카드에 들어갈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Standard는 일반적인 이미지가 들어가는 카드이고, Animated는 움직이는 동영상 카드, 그리고 Your Photo/Video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직접 넣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사진의 용량은 7MB가 최대이며 영상은 250MB가 최대로, 30초를 넘기지 않아야 합니다.

2. 이제 2번으로 넘어가서 Amount(금액)을 선택합니다. $25, $50, $75, $100 중 하나를 선택하시거나 다른 금액을 직접 입력하시면 됩니다.

3. 받는 사람의 이메일을 입력합니다.

4. 본인의 이름과 간단한 메세지를 입력합니다.

5. 그리고 Quantity에는 보낼 카드의 갯수를 입력합니다.

6. Delivery Date(전송일자)에는 카드를 보낼 날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7. 마지막으로 우측의 ‘Buy Now’를 누르면 결제창이 뜨는데요. 개인 정보를 입력하고 구매 버튼을 누르면 입력한 날짜에 카드가 전송됩니다.

마치며

해외에 거주중인 분에게는 한국의 기프티콘을 보낼 수 없어 곤란해 하시는 분이 많은데요. 북미에서는 주로 아마존 카드나 비자, 마스터카드의 기프트카드, 또는 스타벅스 같은 커피 상품권을 많이 주고 받습니다. 참고하시고 멋진 선물 보내세요!

더 읽어보기

캐나다에서 회계사(CPA) 되는 방법, 회계학을 전공하지 않았다면?

예전에는 캐나다에 Chartered Accountant(CA), Certified Management Accountant(CMA), Certified General Accountant(CGA), 이렇게 세 개의 협회가 있었으며 각각의 협회가 캐나다 공인회계사 교육과 라이센스 발급을 주관했습니다. 하지만, 2013년에 하나로 통합되어 현재는 CPA(Chartered Professional Accountant)라 불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캐나다에서 회계사(CPA)가 되는 법을 살펴보려고...

캐나다 치대 학비, 얼마나 들까? 덴탈 스쿨(Dental School) 열 군데 총정리

캐나다에서 치과를 방문한 적이 있거나 주변 지인으로부터 치과 비용에 대해 들어보셨다면, 생각보다 비싼 금액에 놀라셨을 텐데요. 보험 없이 치료하면 크라운 하나 하는 가격이 1,000불이 넘어가고 임플란트는 1,500불 이상으로 한국에 비해 많이 비싼 편입니다. 그런데 캐나다에서는 치과 비용이 왜 이렇게...

OESP vs. LEAP: 저소득층을 위한 온타리오 전기세 지원 프로그램

캐나다에는 저소득층을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 온타리오에서 매달 전기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온타리오주는 전기세와 관련해서 OESP(Ontario Electricity Support Program)와 LEAP(Low-income Energy Assistance Program)을 제공하는데, 각 프로그램의 자격 요건이나 제공하는 혜택은 서로...

Enjoy exclusive access to all of our content

Get an online subscription and you can unlock any article you come across.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