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C
Toronto
2023년 2월 8일 수요일

2022년 7월, 토론토에서 열리는 이벤트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토론토에서 7월은 여름의 절정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토론토 여름이 한국 여름처럼 무덥거나 장마와 태풍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토론토의 7월 평균 최고 온도는 섭씨 26.4도이고, 평균 최저 온도는 17.9도로, 한국에 비해 낮습니다. 물론 30도가 넘어 폭염 주의보가 뜨는 날도 여러 날 있지만, 습도가 낮은 기후 특성상 그런 날도 그늘에 들어가면 서늘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게다가 토론토에는 장마도 없고, 이렇다 할 태풍도 없습니다. 더운 날이 며칠 이어지고 나면 맞아도 좋을 정도의 비가 내려 기온을 식혀주는 것이 이곳 날씨입니다. 이런 날을 대비해 후드티를 준비하면 좋을 것입니다. 참고로, 토론토에는 미세 먼지나 산성비도 없습니다. 아래는 올해 7월에 열리는 이벤트입니다.

이 글에서 알아볼 내용

토론토 7월 이벤트

1 토론토 재즈 페스티벌(TD Toronto Jazz Festival)


6월에 시작한 토론토 재즈 페스티벌은 7월에도 이어집니다. 올해로 35주년을 맞는 북미 최고의 재즈 페스티벌에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보세요.

2 테이스트 오브 로렌스(Taste of Lawrence)

 테이스트 오브 로렌스
테이스트 오브 로렌스(Taste of Lawrence)는 스카보로에서 열리는 가장 큰 거리 축제로, 다양한 음식과 문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130개 이상의 스트릿 푸드와 다양한 문화를 즐기며 이국의 정취를 느껴보세요. 물론 참가비는 없습니다.

  • 언제: 7월 8일(금) ~ 10일(일)
  • 장소: Lawrence Ave. E. (from Warden Ave. to Birchmount Rd.)
  • 웹사이트: Wexford Heights

3 살사 축제(TD Salsa in Toronto Festiva)

살사 축제
토론토의 6월은 다채로운 음악의 향연이었다면 7월은 살사 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축제는 토론토에서 열리는 가장 큰 라틴 문화 축제로 음악과 춤을 비롯하여 전시회 등 라틴 예술에서 요리까지 풍성한 멋과 맛을 제공합니다. 해마다 무료로 열리는 ‘티디 살사 온 생클레어 스트릿 페스티벌(TD Salsa on St. Clair Street Festival )’은 토론토 미드 타운에 위치한 생클레어 애비뉴 웨스트 선상에서 열립니다.

  • 언제: 7월 9일(토)~10일(일)
  • 장소: St. Clair Avenue West (from Winona Dr. to Christie St.)
  • 웹사이트: Salsa in Toronto

4 애니메 노스(Anime North)

애니메 노스
애니메이션을 좋아한다면 7월에 열리는 애니메이션 축제에 참여해보세요. 애니메 노스(Anime North)는 해마다 토론토에서 열리는 일본 애니메, 망가, 음악, 게임 등을 비롯하여 일본 문화를 소개하는 행사입니다.

  • 언제: 7월 15일(금) ~ 17일(일)
  • 장소: Toronto Congress Centre, Delta Hotel Airport, Sheraton Toronto Airport Hotel
  • 웹사이트: Anime North

5 토론토 비어 축제(Toronto’s Festival of Beer)

토론토 비어 페스티벌
맥주를 좋아한다면 토론토 비어 축제도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것입니다. 올해 토론토 비어 축제는 7월 22일부터 3일 동안 열립니다. 다양한 양조업체가 펼치는 축제에서 한 여름밤의 열기를 식혀보세요.

6 토론토 캐리비언 카니발(Toronto Caribbean Carnival)

토론토 캐리비언 카니발
토론토 캐리비언 카니발(Toronto Caribbean Carnival)은 해마다 7월 한 달 동안 카리브해 지역 이민자들이 펼치는 정열적인 축제입니다. 공식적인 시작일은 7월 7일(목)이며, 7월 10일에는 주니어 킹 & 퀸 선발 대회가 열리며, 16일에는 주니어 퍼레이드와 페밀리 데이 행사가 열리고, 28일에는 킹 & 퀸 선발대회가 열립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행사가 있습니다. 7월 한 달 북미에서 캐리비언의 정취를 느껴 보세요.

마치며

7월에도 태양의 서커스 큐리오스 공연이 계속되고, 류현진 선수가 있는 토론토 블루 제이의 야구 경기도 계속됩니다. 세계적인 공연과 경기를 통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더 읽어보기

해외에서 070 전화번호 발급받는 법, 아톡(ATALK) 사용법

미국, 캐나다, 일본 등 해외에서 생활하다 보면 한국에 사는 친척이나 지인과의 연락, 또는 한국의 업무를 위해 한국 전화번호가 필요할 때가 종종 있습니다. 은행이나 정부 기관, 또는 여러 웹사이트의 본인 인증까지 고려한다면, 한국에서 심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하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인데요....

다이어트 방법 총정리, 살 빼기 원하신다면 필독!

살을 빼기 원하시나요? 이제 겨울도 끝나가고 얼마 안 있으면 꽃소식이 들리겠지요? 이때쯤이면 체중감량 다이어트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살을 빼는 데 가장 좋은 다이어트가 어떤 것인지 알아보았습니다. 미국 저널 'U.S.News & World Report’는 해마다 1월이면 전년도 자료를 분석해 각...

토론토 공휴일 쇼핑: 여는 곳과 닫는 곳

공휴일인데 문을 여는 상점도 있고 닫는 상점도 있고 헷갈리지요? 맞습니다. 캐나다 공휴일은 우리나라와는 다른 면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공휴일이면 모든 관공서와 은행 및 대기업에서는 쉬지만, 일반 상점은 문을 열기도 합니다. 하지만 캐나다에서는 반드시 문을 닫아야 하는 날도 있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Enjoy exclusive access to all of our content

Get an online subscription and you can unlock any article you come across.

error: